[글로벌신문] 지난 6일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비영리법인 ‘사)K관광협의회’는 콘텐츠 제작사인 ‘주)KK미디어’와 청와대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청와대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문화, 관광, 콘텐츠 제작 등의 교류 사업을 공동으로 제휴 하면서 국내외에 청와대를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주)KK미디어’는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청와대 어린이 홍보 기자단”을 시작으로 청와대를 알리는 활동을 할 것이며 어린이 프로그램 “Let’s 팡팡, 팡팡랜드(가제)”를 자체제작 하여 프로그램 코너에 직접 출연하는 등 청와대를 알리는데 일조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 하면서 ‘사)K관광협의회’ 이상만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미래 주역인 아이들이 청와대를 알고 또래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성인 뿐 아닌 아이들도 청와대를 방문하여 대한민국의 역사 현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주)KK미디어’ 김문희 이사는 “사)K관광협의회와 청와대의 품격을 생각하여 ‘청와대 어린이 홍보기자단”을 모집만 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교육과 청와대를 알리는데 많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글로벌신문(http://www.globalnewspaper.co.kr)